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BEYUNIQUE Mar 16. 2017

[밴쿠버] 자주 머물러 있고 싶은 밴쿠버의 카페 3

밴쿠버의 카페 이야기

캐나다의 카페 도시 답게 밴쿠버에는 셀 수도 없이 많은 까페들이 즐비해있다. 그 중에서도 가도 가도 계속 가고 싶은, 자주 머물러 있고 싶은 카페 세 곳 정도를 소개해볼까 한다.




3. The Birds and The Beets 


오픈한 지는 작년 여름으로 얼마 되지 않았지만 밴쿠버 로컬들에게 상당히 사랑받고 있는 까페로써, 밴쿠버의 관광 명소 중 하나인 개스타운 근처에 위치해 있다. The Wild Bunch (thewildbunch.ca) 라는 꽃 정예를 전문으로 하는 이들이 항상 새로운 꽃을 가져와 전시, 판매하므로 언제나 아름다운 부케들과 향긋한 커피가 눈과 코를 즐겁게 해주는 곳이다.


위치: 55 Powell St & 54 Alexander St

웹사이트: birdsandbeets.ca






2. Aperture Cafe


한국학과를 전공하시고 사진도 즐겨 찍으시는 멋진 한국 사장님이 운영하는 카페이다. 예술을 전공하신 사장님 덕분인지 감각있는 인테리어가 눈에 띈다. 다운타운에서 조금 떨어진 곳에 위치해있어 홀로 책을 읽거나 노트북을 가지고 일하는 사람들을 종종 볼 수 있다. 개인적으로 즐기는 밴쿠버에 있는 카페 중 이 곳의 플랫 화이트 (Flat White)를 제일 선호하는 편.


위치: 243 W. Broadway

웹사이트: http://www.aperturecoffeebar.com/






1. Le Marche St. George 


내가 세상에서 가장 좋아하는 카페라 해도 부족하지 않을 정도로 내가 즐겨 가고, 아끼는 곳이다. 다운타운이나 번화가에서 한참 떨어진 곳에 위치한 이 까페는, 들어오자 마자 프랑스의 한 까페테리아로 공간이동을 한 것 같은 느낌을 준다. 가정집을 개조해서 만든 까페라 아늑하고, 정겹다. 유명 잡지 '킨포크 (Kinfork)'나 모노클(Monocle)'에 소개될 정도로 밴쿠버에 온다면 꼭 한 번 쯤은 들러봐야 할 곳이다. 만약 기회가 생긴다면, 이 곳의 '크레페(crepe)'는 꼭 먹어볼 것.  


위치: 4393 St. George St

웹사이트: marchestgeorge.com

매거진의 이전글 [밴쿠버] 캐나다에서 물리 치료 받기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