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입을 고려한 <건강한 취준> 메타버스에서의 베타 테스트 결과
원래는 NPS(고객 추천지수)를 다뤄보려고 했다. 하지만 NPS만 다루는 건 좀 시시한 것 같기도 하고.. 이전 글에서 '어떻게 Z세대 참가자들의 몰입을 끌어내 완강률을 높였는지'를 자세하게 설명한 것 같지는 않아서, 수치를 통해 좀 더 자세히 다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다.
4) 원하는 대로 학습 속도 조절 가능
그래서 NPS는 몇인데? 들어 본 사람들은 얼마나 주변 사람들한테 추천하려고 하는데? 라는 궁금증이 생기실 수 있겠다. NPS는 88점이 나왔다. HR Service, IT Service의 NPS 평균이 각각 8.22, 8.32이니 기념비적인 수치라고 볼 수 있겠다.
그리고 <건강한 취준> 콘텐츠가 이러한 증거(evidence)를 기반으로 63개 전문대 연합 플랫폼인 메타버시티에 입주가 확정되었다. 앞으로 더 많은 학생들을 대상으로 증거를 쌓아나갈 수 있어 다행이다. 그리고 이 데이터를 기반으로 새로운 기술을 접목한 교육 서비스를 개발할 예정이다. 나중에 또 소개할 수 있는 날이 왔으면 좋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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