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면역력 강화 음식들

with Antioxidant Hydrogen Alkaline Water

뉴욕시에서는 눈보라가 수 차례 왔다 가고, 온도의 변동이 거듭되기에 우리는 감기가 걸리지 않도록 우리의 면역을 강화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면역체계는 박테리아와 바이러스의 침략으로부터 우리 몸을 지켜주기 때문입니다. 

이번 글에서는자연적인 방법으로 면역력을 강화시키는 방법을 몇 가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봄에는 균형적인 식단을 통해 면역력을 강화 시킬 수 있겠습니다.

전곡, 야채, 과일은 전체적으로 비타민을 제공하는 훌륭한 원천이지만 시금치 같은 특정 채소는 면역력을 증진하는 비타민이 더욱 풍부합니다. 시금치에는 면역력을 강화 시키는 베타-카로틴과 혈액을 맑게 해주는 엽록소가 다량 함유되어있는데, 베타-카로틴을 최대한 많이 섭취하기 위해서는 시금치를 살짝 데친 후 불려야 합니다. 

또한 3월부터 4월이 제철인 미나리는 훌륭한 해독제이며 다량의 비타민 C를 함유하고 있어, 간의 기능을 증진하고 면역을 강화 시키면서 알레르기성 비염, 그리고 감기와 같은 바이러스성 질환을 치유시키는 역할을 합니다. 마늘은 유황 화합물이 풍부하고, 항바이러스, 항진균, 항생적인 효과가 있습니다.또한 배추 상추에는 비타민 B1, B2, C, 엽산이 풍부하고, 꽃양배추에는 비타민C, B6, 엽산, 그리고 판토텐산이, 크리미니 버섯에는 비타민 B2, 니아신, 판토텐산, 그리고 피망에는 비타민 B6가 풍부하여 모두 면역력 증진에 아주 좋은 효과가 있습니다. 또한 정어리, 연어, 참치, 대구, 양, 가리비, 새우, 소고기 등에는 비타민 B12가 다량 함유되어 있습니다. 채소와 과일은 건강한 조직세포를 유지하게 해주고 감염을 예방하며 치유력을 증진시키는 항산화제를 제공합니다. 감염이나 염증이 발생한 부위에서 유리기 등 해로운 물질이 배출되면 신체는 이러한물질을 중화 시키는 항산화제가 필요하기 때문에 바이오세라의 항산화 수소 알카리수를 마실 필요가 있습니다.


바이오세라 항산화 수소 알카리수는 세라믹 필터를 통해 채소, 과일에 묻은 농약성분 불순물 제거 및 활성산소와 같은 유리기를 제거 함으로, 수화작용과 소화에도 탁월할 뿐만 아니라 면역력 증진에도 훌륭합니다. 이러한 환원력을 통해 암,당뇨, 고혈압과 같은 잠재적으로 치명적인 질병 예방이 가능한 미네랄 수소가 풍부한 물로 만들어 줍니다.



저자 소개

전형탁 박사는 항산화, 원적외선, 공기정화, 광촉매 관련 바이오세라믹 과 물 활성화 세라믹을 1986년부터 연구해왔습니다. 그는 현재 우석대 학교에서 수소연료 혁신센터 연구교수이며, WQA에서 인증된 바이오세라믹(물& 미생물)분야의 물 전문가입니다. 또한 현 바이오벤처기업 (주)바이오세라(링크)의 대표이사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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