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17
명
닫기
팔로워
17
명
염홍철
염홍철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무명독자
2자 이상 입력해주세요.
팔로우
철든가구ARCHIFUR제작자
나는 '망치든건축가'의 브런치입니다. 설계는 멈췄지만, 짓는 일은 멈추지 않았습니다. 오래된 집 안의 사소한 풍경에서 조용한 이야기를 찾아 글로 짓습니다.
팔로우
비심플
디자이너로 일한 지 20년. 신입으로 시작해 미드레벨, 팀 리딩을 거쳐 지금은 대학 교수로, 학생들과 함께 디자인을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마리아 윌리엄스
마리아 윌리엄스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서효월
서효월(徐曉越) 각자가 품은 새벽을 뛰어넘을 글을 쓰겠습니다. 대학교 4학년 문예창작생입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팔로우
시럽보다달콤
영화/뮤지컬/드라마/대중음악 속 인사이트를 찾는 공인노무사 입니다.
팔로우
지터리
과학 선생에서 축구팀 감독이 되는 스토리
팔로우
문영
문영 文暎 글로 세상을 비추다
팔로우
페트라
글을 쓰면서 행복을 다집니다. 많은 경험은 아니지만 삶을 녹여 '일상 에세이'를 씁니다. 브런치로 선한 영향력을 끼치고자 합니다. 스칸달룸은 걸림돌이지만 페트라는 디딤돌입니다.
팔로우
소위 김하진
교사, 수녀 준비생, 편집자, 직업상담사, 다시 공무원. 긴 방황 끝에 마침내 돌아온 곳은 '글'이었습니다. 필명 '소위'는 소소한 일상의 위대한 힘을 뜻합니다.
팔로우
민트슈슈
얼렁뚱땅 만들어 먹고 맛있는 거 찾아다니는 플렉시테리언. 정기적으로 꾸준히 단식을 합니다.
팔로우
이유진 봄해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팔로우
대니
글을 쓰는 것 보다 읽는 것을 더 좋아했던 독자이자, 글 쓰는 재미를 알게된 사람.
팔로우
승현
새롭고 깊은 시선을 무겁지 않게 전달합니다.
팔로우
온새결
안녕하세요. 소설을 써보려고 하는 온새결입니다.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팔로우
김연희
김연희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