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청랑 Jun 01. 2018

일상

너는 어디에나 존재했다. 

저 푸르른 하늘부터

나의 하얀 와이셔츠까지 


네 흔적이 묻지 않은 곳은 하나도 없었다. 


마치 네가 내 머리에서 항상 중간에 자리를 잡아있듯이. 

마치 공기가 내 주위에 있는 게 당연하듯이, 내가 숨을 쉬는 게 당연하듯이 

네가 내 주위에 있는 게 너무 당연해져 버렸다. 


가끔은 이렇게 잔잔해도 되는 건가 싶지만 

너라서, 내가 편하게 웃을 수 있는 너라서. 


그냥 이래도 되지 않을까. 라며 잠시 피어오른 불안을 털어낸다. 

네가 꿈꾼 그 날은 내가 매일 생각하는 날이다. 


참 보고 싶은 날이다. 


사랑해. 

 

매거진의 이전글 그래도 한 발짝.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