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푸른연못 Feb 18. 2022

영원한 자유

2021

니는 죽음을 갈망해왔다.

그러나 나는 죽음에 대해서 배우지 못했다. 

그리고 그 무지의 대가로 태어나고 죽는 것을 영원히 반복하는 벌을 받게 되었다.


나는 지금까지 많은 삶을 살아왔으나 길을 잃은 나는 내가 살아온 수많은 삶을 기억하지 못한다.


나는 나의 실체를 잃은 채 그림자가 되어 추운 세상을 떠돌아다녔다.


어느 찬란한 오후.

죽음이 나에게 다가와 나의 그림자를 거두어 갔다.

작가의 이전글 프로메테우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