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Bong Apr 14. 2017

봄날 사랑에 빠지고 싶어지는 일러스트

다시 사랑하고 싶어지는 가슴 따뜻한 일러스트. 작가 Pratchaya Mahapauraya는 연인의 관계에 대해 밝고 가슴 따뜻한 웹툰을 그린다. 그녀와 사랑하는 사람과의 사소한 대화 속에서 절로 옛시절 기억을 떠올리게 된다.


https://www.facebook.com/sundaekidsillustration


#1  

내가 사진 찍는 걸 방해하고 있었나요?

아니요. 당신을 찍고 있었어요.

                  

#2

가지 말아요. 일하러 가야 해요.

당신이 그리울꺼에요. 몇시간이면 끝나요.

그러나 당신없는 한시간은 일년 같단 말이에요.  

  

#3

어느게 더 좋아요? 당신...

              

#4

나는 당신이 좋아요. 당신도 나를 좋아하나요?

나는 같이 있는 우리가 좋아요.   

           

#5


당신 내가 얼마나 피자를 사랑하는지 알지요.

그런데도 나는 마지막 한조각을 당신에게 줄꺼에요.

그것으로 얼마나 많이 당신을 사랑하는지 알겠지요.

               

#6

여기 아이스크림 사왔어요. 정말 맛있어요.

맞아요. 정말 맛있네요.

                 

#7

                 

#8

나는 여행이 좋아요. 한 곳에 정착하는 것은 싫어요.

그렇지만 당신에게는 꼭 붙어있고 싶네요.

                 

#9

당신은 정말 아름다운 미소를 가졌어요.

그 미소는 당신으로부터 나왔어요.

                

#10

내 여자친구는 구글 같아. 그녀가 모든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아니. 그녀는 내가 찾는 모든 것이기 때문이야.


#11

#12

외출할까요? 영화볼까요? 쇼핑하러 갈까요?  음. 아니요.

여기서 당신과 있는 것이 내가 가장 좋아하는 것이에요.

작가의 이전글 먼저 간 친구가 그리운 고양이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