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더굿북 Jan 04. 2017

00. <당신의 완벽한 1년> 연재 예고

<당신을 위한 완벽한 1년>

살면서 처음으로 누려본 완벽한 1년,
새해 첫날 벼락처럼 그를 찾아온 마법의 선물!


샤를로테 루카스 장편소설. 샤를로테 루카스는 <당신의 과거를 지워드립니다>를 쓴 비프케 로렌츠의 또 다른 필명이다. 이 작품에서 작가는 누구나 한 번은 고민했음직한 인생의 크고 작은 질문들에 대한 해답을 찾아 나선다. 각기 다른 사고방식의 남녀가 사랑하고 이별하는 모습들에서 인생과 운명을 보여준다. 

"당신에게 인생의 의미는 무엇입니까?" 요나단 그리프는 오랫동안 이 질문을 잊고 살았다. 아내는 다른 남자와 눈이 맞았고 아버지는 치매에 걸렸다. 그러나 대저택과 유명 출판사를 소유한 그는 번거로운 일들을 돈으로 해결하며 오직 평온한 라이프스타일을 누리는 데 만족한다. 1월 1일도 언제나처럼 새벽 조깅으로 하루를 시작하던 그는 30년 전 자신을 떠났던 어머니의 서체를 닮은 글씨들이 가득 적힌 새해의 다이어리를 우연히 손에 넣는데…. 

"당신에게 인생의 의미란 무엇입니까?" 한나 마르크스에게 이 질문의 답은 너무나 명확했다. 좋은 것을 보는 것, 시간을 헛되이 보내지 않는 것, 지금 이 순간을 즐기는 것, 가끔은 우연에 삶을 맡겨 보는 것. 하지만 운명은 한나의 인생을 전혀 예상하지도 못한 방향으로 이끌고 가는데….




지은이 | 샤를로테 루카스 

저자 샤를로테 루카스(CHARLOTTE LUCAS)는 비프케 로렌츠(WIEBKE LORENZ)의 또 다른 필명이   다. 뒤셀도르프에서 태어나 성장했으며 트리어에서 독문학, 영문학, 미   디어학을 전공했고 쾰른 영화학교에서 드라마투르기를 전공했다. 현재   함부르크에 살고 있다. 언니 프라우케 쇼이네만과 함께 ‘안네 헤르츠’   라는 필명으로 발표한 작품 『포춘 쿠키』가 수백만부가 넘는 판매부   수를 올리면서 큰 성공을 거둔 후 홀로 상당수의 작품을 발표하면서   탄탄한 독자층을 확보했다. 심리스릴러 『가장 사랑하는 언니』, 『타   인은 지옥이다』, 『너도 곧 쉬게 될 거야』는 비평가와 독자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고 베스트셀러로 등극했다. 최신작인 『당신의 완벽한 일 년』에서 저자는 누구나 한 번은 고민했음직한 인생의 크고 작은 질문들에 대한 해답을 찾아 나선다. 약간은 괴짜 같고 독특하지만 한없이 사랑스러운 두 남녀의 마법 같은 1년은 독자들에게 엄청난 희망과 매혹을 선사할 미스터리 로맨스 소설이다.

매거진의 이전글 01. 섣달 그믐에 지음 _고적(高適)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