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book diary jenny Nov 10. 2021

생각 양식 59 - 밀당이란...

밀어주고 당겨주는 힘에 대하여



내가 사랑하는 상대방이 날 사랑하는지

사랑한다면 얼마나 지극히 사랑하는지

많이 궁금하겠지만 그래서 알아보고 싶지만

그걸 알기 위해 이리저리 재어보지 말아요.


대신


내가 사랑하는 그 상대방이 지쳐 보일 때

그의 등 뒤에서 내가 있는 힘껏 ''어주고

밀어주는 내 모습이 고마운 나의 상대방이

나의 앞에서 단단하고 탄탄하게 ''겨주는 것.


그래서


서로 ''어주고 ''겨주는 그 모습이 바로

내가 생각하는 아름다운 '밀당'이랍니다.

'밀당', 이 예쁜 단어를 잘 사용해보아요.

오늘도 '밀당'하는 고운 가을날 보내세요.

.

.

.

,

(밀어주고 당겨주는 담쟁이와 벽-♡)

작가의 이전글 생각 양식 58 - 필요해 필요해 필요해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