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book diary jenny Nov 08. 2021

생각 양식 58 - 필요해 필요해 필요해

너의 필요, 나의 필요, 우리 서로 필요해!




나를 필요로 하는 사랑하는 이에게 필요가 될 수 있다는 것

나를 필요로 하고 세상에 내가 존재하는 이유 안겨주기 위해

나의 필요를 원하는 이에게 필요가 되어 줄 수 있는 소중한 필요


나의 필요를 원하는 사랑하는 이의 흔드는 손을 바라보는 것

나의 필요를 너무나 필요해하는 사랑하는 이 안아주기 위해

나를 필요로 하는 그 마음을 향해 기꺼이 보내주는 어여쁜 필요


나도 필요한 나를 향한 너의 나만을 위한 필요를 바라는 것

나도 필요한  필요와 너도 필요한  필요를 채워주기 위해

나만 필요로 하는 너와 너만 필요한 나를 위한 고귀한 우리의 필요


오늘은 우리가 가장 젊은 날

오늘은 우리가 가장 아름다운 날

오늘은 우리가 가장 서로에게 필요한 날


나는 네가 필요해 필요해 필요해

너도 내가 필요해 필요해 필요해

우리 서로 필요해 필요해 필요해 필요해 필요해 필요해!


작가의 이전글 생각 양식 57 - 나의 시각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