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book diary jenny Jul 19. 2021

생각 양식 14 - 가장 예쁜 사람

가장 예쁜 사람


세상에서 예쁜 사람은

활짝 웃는 사람.


그다음 세상에서 예쁜 사람은

책에 집중한 사람.


그렇다면 세상에서 가장 예쁜 사람은

이 글을 보고 있는 너.


책에 빠져있는 나의 뒷모습을 바라보며

미소 짓고있는 너의 앞모습을 떠올리며


나의 웃음은 너의 미소

나의 집중은 너의 몰입

나의 글들은 너의 마음


나의 뒷모습은 너의 앞모습


작가의 이전글 [육아 이야기]개성을 포기할 수 없는 피카소 아이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