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4
명
닫기
팔로잉
24
명
마인드립
ADHD와 함께 살아가는 정신건강의학과 의사. 검색으로는 찾기 어려운, ADHD 관한 새롭고 알찬 정보를 소개해드립니다. (진료 관련 또는 저희 의원 연계 문의는 응대가 어려워요)
팔로우
Agnes
세상에서 읽는 게 제일 좋고 그 다음으로 쓰는 게 좋은 한국어 교사입니다. 아흔 살 노모老母에 대한 이야기로 첫 책을 썼습니다.
팔로우
골방여자
소란한 마음을 소소하게 씁니다.
팔로우
그로브제이
삶이 만나고 인연이 어지러이 얽히는 곳. 이야기가 모이는 숲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팔로우
Attitude
독서와 글쓰기를 좋아합니다. 생각과 일상과 기억을 기록합니다. ^~^
팔로우
마인부
그냥 매일 써보기. 7년차 중학교 교사. 사춘기 아이들과 함께하는 매일의 크고 작은 일상은 제가 어떤 어른으로 자라야 할지 고민하게 합니다. 그 고민의 순간을 글로 옮깁니다.
팔로우
cobok
테슬라의 ‘계산된 대담함’에 매료된 테크 칼럼니스트. 테슬라 덕질로 테슬라 로드스터를 사는 게 목표입니다
팔로우
corescience
(주)코어사이언스 대표이사
팔로우
추세경
에세이 작가, 곧 소설가. 저서 <누가 시킨 것도 아닌데 저 홀로 피어난 꽃처럼 나답게 그렇게>, <인생은 사랑 아니면 사람>.
팔로우
기역띠
일상 기록. 자유로운 글쓰기 모임. 사각사각.
팔로우
다시 봄
이십년 공무원으로 밥벌이를 하다 마흔아홉에 퇴직을 했습니다. 글을 쓰며 다른 속도로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마음코인
'그냥 알바로 여행한 셈 치겠습니다'7월 출간. 대학과 대학원에서 문예창작을 전공했습니다. 고1 때 집단폭행 당해 응급실에 실려간 날 밤, 처음 쓰는 사람이 되고 싶었습니다.
팔로우
지은
호주에서 바리스타로 일하고 있어요. 다정하고 명랑한 글을 쓰고 싶습니다! ^^
팔로우
아직도가야할길
아직도가야할길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사이의 글
쓰고 읽는 라이프스타일을 만듭니다. 함께 하면 평생 할 수 있다는 믿음으로 2018년부터 글쓰기모임 사각사각을 운영해오고 있습니다.
팔로우
신거스
열심히 손가락을 움직여서 그 생각들을 끄집어내다 보면 평소 가지고 있는 생각들이 가지런하게 정리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으로 책 리뷰를 시작합니다.
팔로우
진샤
생의 광막한 여정 앞에서 결단코 무너지지 않고 쓰며 살고 살며 쓰는 세상에 아직은 희망이 있노라고
팔로우
조형근
전(前) 프로게이머이자 작가 조형근입니다. 글쓰기, 책쓰기, 게임 문화에 관한 글을 씁니다. meteozerg@naver.com
팔로우
김이안
주어진 삶의 모든 것들이 글감이라 믿습니다. 소소한 추억을 오래 기억하고 싶어 씁니다. 웃음과 여유를 곁에 두기 위해 씁니다. 누군가를 아끼고 사랑하기 위해, 오늘도 씁니다.
팔로우
일과삶
일하고 배우고 느낀 점을 나누며 삶의 성장으로 안내하는 글을 씁니다. 《나를 찾아가는 글쓰기》, 《아이 키우며 일하는 엄마로 산다는 건》 저자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