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킹브릭
거품이 꼭 나쁜 걸까?
맥주의 거품은
향을 잡아주고
카푸치노의 거품은
커피를 더 부드럽게 한다.
가성비만 따진다면
거품끼 가득한 그 많은 명품 브랜드가
존재할 이유도 비싸게 살 이유도 없다.
실체가 없는 거품같은 분위기가
그 브랜드를 사야할 이유를 만든다.
사람도 마찬가지 아닐까.
그저 좋고 능력있는 사람만 찾는다면
우리 주변에도 많다.
하루종일 줄세울 수도
있을 것 같다.
그런데 거품같은 매력이 풍기는
멋지고 개성있는 사람을 찾기란
쉽지 않은 일이다.
만약 세상이 욕조라면
그런 사람과 브랜드로
가득 찼으면 좋겠다.
거품 목욕으로 삶의 고단함이
싹 가셨으면 좋겠다.
오늘 아침에는
거품이 하늘에서 내리던데.
#스토리브릭
#거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