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브런치스토리팀 May 17. 2021

[예고] 윌라X브런치,
브런치북 오디오북 출판 프로젝트

윌라 오디오북 무료로 듣고 응모작을 미리 준비해 보세요!

귀깔나게 즐기다! 200만 명이 선택한 대한민국 NO.1 오디오북 '윌라'에서 직접 기획・제작하는 오리지널 오디오북의 주인공이 될 작품을 기다립니다. 



윌라 오디오북은 전문 성우의 낭독으로 실감 나고 몰입감 넘치는 독서 경험을 제공합니다. 문장 하나, 단어 하나 놓치지 않고 콘텐츠 전문을 100% 완독본으로 읽어줍니다. 고퀄리티의 시그니처 오디오북, 윌라 독점 제작 오디오북, 유명 매거진과 강의 클래스까지 다양한 콘텐츠를 귀로 즐길 수 있습니다.


2021년 6월에 열릴 오디오북 출판 프로젝트의 간략한 정보를 선 공개하며, 윌라 오디오북을 미리 들어보실 수 있도록 무료 이용권 증정 이벤트를 마련했습니다. 글 하단까지 놓치지 말고 확인해 주세요.






당선 혜택

윌라 오리지널 오디오북 출판 + 상금 100만 원 (20명)

전문 성우가 100% 완독한 오디오북을 윌라에서 직접 제작하고 출판・서비스합니다.


응모 일정

2021년 6월 중순 경 공개 예정

브런치 앱 알림을 켜 두면 가장 먼저 소식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설정 > 브런치 알림 ON, 이벤트 정보 수신 ON]


응모 대상

브런치 작가라면, 누구나 응모 가능

아직 브런치 작가가 아니라면? 먼저 작가 신청을 해 주세요. 

심사에는 영업일 기준 약 5일이 소요되오니 미리 신청하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브런치 작가 신청하기


응모 방법

브런치북을 만들어 응모작을 준비해 주세요. 

프로젝트가 오픈하면 만들어둔 브런치북을 바로 응모하실 수 있습니다.

기획 의도에 맞게 최소 10편의 글을 썼다면, PC에서 브런치북을 만들어 주세요.

[PC > 작가 프로필 > 작품 탭 > '브런치북 만들기' 버튼 클릭]


(좌) 브런치북 PC 화면, (우) 브런치북 모바일 앱 화면


브런치북이란?
브런치 작가 스스로 기획하고 완성한 '원작'입니다. 마치 한 권의 책을 짓는 것처럼 기획 의도에 맞게 목차를 구성하고 10~30편의 글을 묶어서 발간합니다. 이후 '인사이트 리포트'로 제공되는 독자 데이터로 작품의 잠재력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작가의 서랍에 담아둔 글이 있다면, 매거진으로 연재하던 글이 있다면 '브런치북'으로 꺼내어 완성시켜 보세요. 그리고 프로젝트에 응모해 보세요. 출간의 기회가 가까워집니다.

브런치북 자세히 보기

브런치북 만들기 방법 안내





이벤트가 마감되었습니다.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이벤트를 마감합니다. 예상보다 빠른 마감으로 당초 안내드린 결과 발표일 6월 7일(월)보다 빠른 5월 31일(월)에 당첨 문자를 발송드릴 예정입니다. 고맙습니다.



신청 및 발표 유의 사항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예비 작가님들은 먼저 작가 신청을 해 주세요! 심사 후 승인이 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위의 [지금 신청하기] 링크에서 입력하는 '브런치 작가명', '브런치 주소'는 브런치 작가 확인 용도이며, '휴대폰 번호'로 이벤트 경품인 윌라 3개월 무료 이용권 쿠폰 번호를 발송해 드립니다.

휴대폰 번호당 1회만 참여할 수 있습니다. 정보 입력에 유의해 주세요.


무료 이용권 등록 방법

윌라 홈페이지(welaaa.com) 또는 모바일 앱 로그인을 해 주세요.

오디오북+클래스 무제한 '멤버십 신청하기'를 선택하여 결제 정보 및 쿠폰 번호를 등록해 주세요.

첫 이용인 경우 '첫 달 무료 시작하기'부터 진행한 뒤 쿠폰을 이용해 주세요. 첫 달 무료 이후 추가로 3개월 간 무료 쿠폰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2021년 6월 21일까지 등록되지 않은 쿠폰은 자동 소멸되며 재발급이 불가합니다.

3개월의 쿠폰 사용 기간이 끝난 후 정상 멤버십 가격 결제로 자동 전환된다는 점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윌라 이용 관련 문의

무료 이용권(구독권) 쿠폰 번호를 수령 및 등록 방법에 관하여 궁금한 사항은 윌라 고객센터 메일(cs@welaaa.com) 또는 윌라 모바일 앱 [마이윌라 > 고객센터 > 1:1문의]을 통해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작가의 이전글 안데르센의 세계 명작을 작가님만의 시선으로 그려주세요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