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4
명
닫기
팔로잉
14
명
초맹
심플.. 심플.. 단순함의 패시브! 그냥.. 그냥.. 끄적임의 액티브! 심플과 미니멀을 지향합니다.
팔로우
언더독
투자와 장사하는 청년입니다. 성공을 목표합니다. 험난한 과정들을 작가의 관점으로 써내려갑니다.
팔로우
권영산의 창업이야기
정보경영학박사, 창업학석사, 나이스비즈맵 상권분석서비스 전문위원, 상권입지분석 2500회. 점포개발 1000회, 창업교육 및 컨설팅 600회 이상 수행. 010-6567-3201
팔로우
머신러너
시뮬레이션 연구원 본업과 데이터분석가 작가지망생 3가지 커리어 여정을 담습니다. 머신러너의 '머신‘은 공학을 ’러너'는 Learner|Runner(배움|꾸준함)입니다
팔로우
북꿈이네
알 수 없는 와이프를 연구하는 K남편이자, 평범한 직장인 투자자.
팔로우
서연희
인생에서 가장 열심히 한 것이 연애라하면 누군가는 비웃을까요. 내 졸업작품은 나의 애인이라 할 정도로 연애를 가장 열심히 한 사람의 연애 로맨스 수필, 에세이, 소설을 씁니다.
팔로우
어린 왕자
🤴🏼⠀«Ce qui est important, ça ne se voit pas…»⠀«중요한 것은, 눈에 보이지 않는 거야…»
팔로우
타마
취준생만 N번째인 타마의 이야기
팔로우
류귀복
아내에게 꽃을 선물하기 위해 펜을 듭니다.
팔로우
초들
희망과 행복을 담은 글을 쓰고 싶어요. 감사합니다. (초들 김경호金景浩KimKyungHo)
팔로우
채수아
[사람을 사랑하는 일] 출간. 전직 초등교사 네이미스트 동시로 등단 결국은 '사랑'이라는 것을 깨닫는 중입니다.
팔로우
드림트리
직장생활 10년차 , 회사생활을 하며 겪은 이야기를 적어봅니다. 여행, 미술작품감상 , 그림, 책읽기, 외국어공부, 요가, 필라테스 등 자기계발을 즐겨합니다.
팔로우
초록비
‘사물집’ 주인장 <그리고, 쓰고, 만드는 사람> 좋아하는 일로 잘 먹고 잘 살고 싶어요.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