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오조 Apr 22. 2019

씨앗

답답한 가슴에 있는 것은 ‘씨앗’일까요

-

깊은 곳의 상처가 응어리로 남아

괜찮다가도 가끔씩 욱신욱신 나를 괴롭힐 때가 있죠.

‘시간이 지나면 괜찮아질 거야.’

-

시간은 응어리를 더 깊은 곳으로 숨게 했어요.

그래서 가끔씩 아주 가끔씩 수면 위로 응어리가 튀어올라올 때쯤

다시 한번

‘나는 아직 상처로부터 벗어나지 못했다.’

라고 생각할 때가 있죠.

-

그럴 때마다 나는 시간이 조금 빨리 흘러가서

이 상처가 내가 흘려보냈던 이 순간들이

쌓이고 쌓여 꽃을 피우는 날을 상상하죠.

-



매거진의 이전글 나의 가시, 나의 일기장.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