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커피술사 Feb 11. 2018

[오사카 카페 4/7]
형이 거기서 왜 나와?

오사카 타로 커피(Osaka Talo Coffee)


이곳은 일본식 계란 샌드위치(타마고 산도)로 유명한 곳이에요

이곳에서는 반드시 계란 샌드위치를 주문해야 돼요

오픈 시간은 아침 7시랍니다

하루의 시작을 이곳에서 하는 것도 굉장히 좋을 거예요


겉보기보다 안이 훨씬 넓고 밝아요

가게 내부는 비교적 넓은 편이에요. 빛이 잘 드는 곳에 위치하고 있어

창가를 통해 아침이지만 밝은 느낌을 주네요

. 저 멀리 바에 놓여있는 사이폰이 있어요

 이곳은 커피를 사이폰으로 추출해요

형(사이폰)이 왜 거기서 나와 라고 말을 해주고픈 상황이었어요

사이폰의 내리는 모습은 아래의 동영상을 참고하세요

https://youtu.be/2bAGz6v5NQE

과학기구 같은 느낌이긴 하지만 커피가 가진 맛과 향을 오롯이 뽑아내기에는 사이폰맛한것도 없어요.

 국제 사이폰 대회가 열리고 있으며 한국 바리스타들 역시 입상한 이력이 있어요.

저에겐 계란 샌드위치보다 사이폰 커피에 더 눈길이 가네요

메뉴를 보시면 식사 메뉴가 있는 게 눈에 띌 거예요

이곳은 커피만 파는 카페가 아니라 식사류까지 취급하는

레스토랑의 개념이 있다고 보는 게 맞을 것 같아요

그러다 보니 저는 계란 샌드위치보다 사이폰으로 내린 커피에 더 집중하게 되고

더 맛이 궁금했어요

가게 외관의 모습이에요

. 실제 인터넷 상의 가게 모습은 외관이 제대로 되어있지 않은 경우가 많아서

일부러 주변 풍경까지 넣어서 찍어보았어요.

 이제 커피 맛을 이야기해야겠어요


사이폰으로 내린 이곳의 커피는 풍부한 바디감과 실키한 마우스 필이 기가 막힌 맛이었어요

사이폰 커피에서 공통적으로 느낄 수 있는 깊고 진한 풍미가

컵 안에서 마구마구 퍼져 나왔어요

이곳은 계란 샌드위치로 유명한 곳이지만

저는 사이폰 커피를 마시기 위해서라도

방문하길 권하고 싶어요

한국에서 사이폰으로 내리는 커피를 접하기가 어렵기도 하지만

사이폰 커피의 깊고 진한 풍미가 샌드위치와 만났을 때

입안에서 피어나는 앙상블을 맛볼 수 있기 때문이에요

전 계란 샌드위치보다 사이폰 커피가 좋았어요

깊이 있는 풍미가 일품이었습니다


주소: 3-10 Higashikozucho, Tennoji Ward, Osaka, Osaka Prefecture 543-0021 일본

영업시간:오전 7:00~오후 6:00                      

연락처: +81 6-6765-7080

매거진의 이전글 [오사카 카페 3/7] 잘가요 맥심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