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칸델라이루니 Mar 29. 2020

노력해도 얻을 수 있는 게 사람 마음 같았다

그렇지만 노력해도 얻을 수 없는 게 한 사람 마음 같았다

누군가에게 사랑받는 것은 무척 행복한 것이다.

그렇지만 내가 사랑하는 사람에게 사랑받는 것은 어쩌면 더 행복한 것이다. 이건 확실해 분명해.

언제가 나는 네가 나를 좋아하는 것을 우연히 알면은 무척 행복할 것이다. 이건 확실하다.

나는 우주의 왕도 퍽 안 부럽지만 네 사랑이 되는 삶은 부럽고 순수하게 탐난다. 왜냐하면 나는 이제 일보다 사랑에 감흥이 생기고 더 커졌기에 일보다 사랑이 이제 나의 최고의 가치가 되었으니깐

그런데 나도 안다 남자아이의 마음은 남자아이의 것 인 것을,

그래서 속으로 순수하게 조용히 심각하게 속으로만 좋아하는 것뿐

애써 너에게 내색하지도 붙잡지도 바라지도 않는다.

붙잡지도 않지만 붙잡을 수도 없다. 남자아이의 마음은 남자아이의 것이기에 네가 마음을 여는 게 더 중요해

네 마음이 가장 중요해요 ,

다만 우리가 순수히 잘되었으면 좋겠어요 당신도 저와 마음이 같다면 용기를 가져도 돼요! ~

살아보면 알았다 노력하지 않아도 얻을 수 있는 게 사람 마음 같았다. 그렇지만 노력해도 얻을 수 없는 게 어쩌면 한 사람 마음 같았다 너는 우연히 나의 마음에 들어와 나의 마음을 완전히 얻었는데 나는 노력해도 네가 퍽 어렵다 그럴 때 인간적으로 나 어떻게 해야 돼?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