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칸델라이루니 Apr 07. 2020

친환경인 텀블러 사용하기

자연과 친해지기


텀블러는 나의 친구.

텀블러를 고를 때 나는 미니멀하고 귀엽고 사용이 간편한 것을 고른다.

텀블러 사랑은 깊어만 간다. 애정 하는 텀블러는 정말 좋은 친구이다. 요즈음에는 귀여운

텀블러가 많이 나와서 고르는 즐거움이 있다. 텀블러를 사용하며 자연과 더욱더 친해지고 싶다. 귀여운

텀블러를 들고 커피나 물을 마시며 산책을 하면 뭔가 좋은 일은 한 것 같아서 마음이 행복하고 좋다.

더 마음이 행복하고 싶으면 좋은 일을 하는데 주저하지 말아야 한다. 텀블러를 사용하는 작은 일에도

친환경에 더욱더 도움이 될 수 있다면, 이렇게 나의 작은 도움이 조금이나마 자연과 나와 우리가 행복해지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면 나는 주저하지 않고 앞으로도 텀블러를 애정을 가지고 사용할 것이다.

작가의 이전글 가장 중요한 것은 나의 마음이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