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06
명
닫기
팔로잉
106
명
교사맘
사립초 교사맘 / 2,4,6학년 학원에 다니지 않는 세 자녀와 살며 집공부를 합니다. <집에서 자라는 공부습관>을 연재 중입니다.
팔로우
박예인
사람들이 저마다 가지고있는 애틋한 이야기들을 사랑합니다. 그리고 오늘은 제 이야기도 들려드리고 싶습니다.
팔로우
이윤지
-몸을 치료하는 간호사에서, 마음을 치유하는 간호사작가로 성장하길 꿈꿉니다. -사각지대에 놓인 이들까지 행복한 세상을 꿈꿉니다.
팔로우
Jamie
[감정의 식사] 음식과 요리로 내면의 감정을 표현합니다. 글과 그림으로 함께.
팔로우
쿠요
이야기를 담은 과자를 만드는 지니엄소사이어티의 헤드쉐프, 쿠요(쿠키요정) 입니다. 좋아하는 일을 오랫동안 행복하게 하는 카페 문화를 꿈꾸고 있어요.
팔로우
연하나
글을 쓰며 스스로를 치유하며 살아요. 마음에서 좋은 향이 났으면 참 좋겠어요. 그 향이 당신에게도 닿길
팔로우
얼반트레이더
28살 파생트레이더
팔로우
한국어 교원
외국인과 국내 다문화가정 아이들에게 한국어를 가르치는 한국어교원입니다. 현재는 주베트남 한국문화원 세종학당에서 파견교원으로 한국어를 가르치고 있습니다.
팔로우
빈의자포유
블로거. 인플루언스. 작가. 글쓰기를 통해 바른 생각, 바른 마음, 바른 몸, 바른 부(富) 4개의 균형을 이루어 가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아이 넷 엄마가 기록하는 삶의 이야기
캐나다에 산지 22년, 아이 넷 엄마로 17년, 네 아이들을 키우며 살아가는 일상에 대한 이야기 그리고 보통의 여자 이야기
팔로우
ELLY
내 얘기를 쓰고 싶었습니다. 지금이 가장 적당한 시기인것 같습니다.
팔로우
장진천
드로잉프렌즈 대표 / 비주얼 노트 아티스트 장진천 입니다.
팔로우
우연재
모르는 건 모른다고 인정하고 물어봅니다. 편견 없이 답을 듣습니다. 비단 어린이일지라도. 예민한 사람들과 함께 살고 있습니다. 예민하여 볼 수 있는 가치를 발견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퍼플레이첼
연애 7년, 결혼 11년, 아이 3명. 일희일비 하지 않고 흔들림 없이 단단한 사람이 되고 싶은 사람이 쓰는 글.
팔로우
청유
편지 써드리는 청유입니다.
팔로우
즐거운가
32년의 직장 생활을 정리하고 은퇴한 젊은 할매다 귀촌후 정원과 텃밭을 가꾸며 일상을 기록하기를 즐긴다.
팔로우
지망생 성실장
예술가의 아내, 작가 지망생
팔로우
필력
삶의 특전사. 고통속에 살아남아 몸부림치는 사람
팔로우
안단테
장녀. 프리한 국어교사, 국어강사. 혼자 생각하고 말하지 않는 내성적 성격이었으나 어느 순간 솔직해지고 싫고 좋고가 분명해진 아들맘.
팔로우
로우
저탄수화물 고지방 다이어트를 비롯한 심신의 건강을 연구합니다. 이로 인해 나타나는 몸의 변화에 주목합니다. 로우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