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최성욱 팀장 Aug 25. 2022

단국대에서 "취업의 뼈대" 관련 강의를 했습니다.

어제 8월 24일 수요일 오후 2시부터 출판사에서 기획하고 진행해주신 "취업의 뼈대" 강의를 단국대에서 했습니다.


다른학교 학생들을 만나면서 오히려 제가 더 배우고 성장하는거 같네요.


시야도 넓어지고 고민이 뭘까 생각도 하게 되고요.


사실 어제 놀란건 제 소개를 하는데, 제 한국경제 컬럼을 본 학생이 ZOOM에서 DM을 보낸겁니다.

와...미디어의 영향이란건 이런거구나 싶었습니다.


너무나 반가왔어요


그리고 우리 단국대 학생들도 참 고민이 많구나...열심히 이런일을 해야겠다 싶었습니다.


다만, 아무래도 학교에 매번 신고하고 나가면서 눈치도 보이고 휴가를 쓰고 나가야 할때가 있어서 늘 맘에 걸리지만 하고나면 참 맘이 좋네요


부디 많은 학생이 참여하지는 않았지만 인생에 지침이 된 강의였음 좋겠습니다.

어제 강의 주제는 "진로 설정"과 "직무 개괄"에 관한 강의였네요.


간만에 강의후 푹 쉬었네요.


이제 9월에는 제가 일하는 학교 강의 진행에 올인해야할 시점같습니다. 처음으로 맞는 대면이거든요.


그리고 예정된 국민대에서의 "취업의 뼈대"강의도 기대해주세요

* 국민대 학생분들 계시다면 많이 알려주시고 참여해주세요


파이팅!!

© emberexi, 출처 Unsplash






매거진의 이전글 몸고장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