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최성욱 팀장 May 11. 2023

이그조스티드

# 이그조스티드...

오늘 3시간을 한번도 쉬거나 앉지않고 하이텐션을 유지하며 면접 강의를 했습니다


30명 남짓되는 학생...

예전에 200명씩 듣던 강의인데 왜이리 학생들이 사라졌는지..

참.. 5월 너무 이상하지만..

(이건 나름의 논리로 신문컬럼을 써보려고 하네요.)


를 찾아준 학생을 위해 최선을 다했네요


나름 오늘을 위해 체력훈련을 며칠간 했으나..여전히 힘든건 어쩔 수 없는거 같습니다.

다 쏟아내며 하이텐션으로 강의하는 스타일을 버려야 오래 버틸텐데..생각이 드네요


강의 중간 머리가 핑돌고 말이 헛나왔습니다...비틀거리다가 교탁을 붙잡았네요...(학생들이 눈치챘을까 걱정... 아놔)


그래도 최선을 다했다는건 그 30명이 다 알아준거 같습니다


올해 서강대 최고의 만족도 기록 강의...

외부 강사가 아니라 오늘 강의로 가 된거 같네요.


5점 만점 기록..


이거 하나로 자뻑하며 오늘 저녁을 보냅니다.

(부디  강의를 들은 학생들이 감을 잡는 계기가 되었길...)


너무 피로해서 걷기 운동 스킵하고...야채곱창볶음쿨피스 흡입합니다


이제 9시 30분..

일찍 자야겠습니다


지친 몸을 얼렁 회복하고 "지옥주간" 이번주를 잘 버티자 맘먹으며..


으얍!!!

매거진의 이전글 불면의 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