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꼼지맘 Jan 28. 2024

양말로 만드는 눈사람인형

어린이 체험프로그램으로 좋아요

안녕하세요 꼼지맘입니다.

올해부터는  항암부작용이 있었던 손도 많이 좋아졌습니다. 그래서

다시 인형을 만들어보기로 했어요.



제가 인형을 만들고 싶다고 하는 분이나 어린 학생들에게 가장 먼저 추천하는 인형입니다.

쉽게 만들 수 있지만 완성도도 있고 귀엽거든요

무엇보다 재료 구하기가 너무 쉽답니다.


만들기 방법을 영상으로 촬영하면서 만들었어요

만들기는 영상을 참고해 주세요



 항암치료 부작용인지 혹은 너무 오랜만에 인형을 만들어서인지 단어들이 간혹 생각나지 않아 주춤하는 부분들이 있어요 ^^

전 항암부작용으로 인지력저하 학습능력에 문제가 생겼다고 말하지만 아무래도 단어공부를 해야 할 듯하고, 너무 오래 만들기 영상을 촬영하지 않아서인 것 같기도 합니다... 계속하면 나아지겠죠^^)

오늘의 만들기는 예전부터 암유병자분들께 소개하고 싶었던걸 영상으로 담았습니다.

집에서 쉽게 해 볼 수 있는 재료들로 만들기를 하면서 손재활놀이도 할 수 있는 쉬운 인형입니다.

만들기는 아주 쉬운데^^ 귀여워서 선물하기도 좋아요


전 재료들을 다이소에서 구입했어요

솜은 없다면 저렴한 쿠션을 하나 구입해서 사용해도 됩니다.


팁은 몸통양말은 흰색이나 아이보리 무늬 없는 것으로

모자는 파스텔이나 원색이 예뻐요

모자 장식의 폼폼이는 폼폼이가 있으면 더 예쁘지만 없다면 생략해도 됩니다.

더 예쁘게 하는 방법은

립스틱이나 아이섀도등의 핑크색이나 레드계열을 면봉이나 휴지에 살짝 묻혀 볼터치를 해주면 예뻐요

색연필을 사용해도 됩니다.

다음엔 다른 양말인형 만들기를 소개하겠습니다.


재미난 시간 되시길....



눈사람 양말인형 만들기 

https://youtu.be/6 cus3 PZFZqs? feature=shared

이전 01화 금손비법을 알려드립니다
brunch book
$magazine.title

현재 글은 이 브런치북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