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김찰스 Aug 04. 2016

너는 내게 생명이었다

이별 편

- 너는 내게 생명이었다 -


너는 내게 생명이었다


유일한 위로였고

하나뿐인 쉼이었다


아아

그러니 너는 내게 생명이었다


내게 네가 이러할 진대

너는 어찌하야 나를 떠나는가


시간의 의미는 안개처럼 흐려지며

취한 삶은 의지를 잃었으니

나는 대체 무엇으로 너를 메꿔야 하는가


가던 발길 돌려거라 아이야

부디 그 거센 발길 돌려

내게로 내게로 밀려오라




매거진의 이전글 궤도를 이탈한 행성처럼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