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체리콩 Nov 02. 2016

내가 너에게 연락을 한다면,





언젠가 내가

너에게 연락을 한다면


시도 때도 없이

불쑥불쑥

너가 떠오르고,

나의 하루가 너로 인해 무수히 잠기는 일을

수없이 반복했겠지만


나름

그중 가장 일상적이고 적절한 이유를 찾아

건넨 말일 것이다.


너는 알지 못하는

나의 야속한 시간들을

가장 그럴싸하게

보여줄 만한 이유일 것이다.


만약 내가

너에게 연락을 하게 된다면


그동안 하지 못했던

수많은 말들을 삼키고

덤덤한 듯

그러나 내게 있어 가장 최선을 다해


너의 그간을,

그저

일상적인 안부를 물을 것이다.





매거진의 이전글 무난한 만남,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