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이숙재 Mar 04. 2024

나는 고아다.

보고 싶다...  < Life 레시피 >

50이 넘어

고아가 

되었다.


고아다.


늦은 밤

버스 정류장에서

기다려 줄 

사람이 

없다…


끙끙 대고 아파도

죽 한 그릇

사다 줄

사람이 

없다…


자랑거리가 있어도

기쁘게 받아줄 

사람이 

없다.


없다… 없다… 없다…


50이 넘어

나는

고아가 되었다.


고아다.

고아다.


그립다.

그립다.


그립다… 






그림 : 김자민 작가


작가의 이전글 김밥 Day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