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채널 HQ Aug 29. 2022

21.9.13.

손.


중요한 일을 많이 하지만 그리 관심을 받지는 못하는 손.

사람이 살아온 삶을 담는 다큐를 찍고 싶다고 생각한 때가 있었다. 그 때 사람들의 손을 찍고 싶었다. 손은 말보다 정직할꺼 같았다. 물론 찍지는 않았지만... 요즘도 문뜩 문뜩 손을 주제로 다큐를 찍고 싶다는 생각이 들긴하지만 생각뿐...


친구 결혼선물로 영상을 찍어준 적이 있었다. 

마지막 장면으로 결혼식장에서 신랑신부가 꼭 잡고 있는 손을 클로즈업했는데, 나중에 그 장면이 가장 기억에 남았다고 했던 기억이.... 

매거진의 이전글 우리의 사랑이 필요한 거죠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