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방송작가 최현지 Nov 29. 2023

내가 사랑하는 그녀의 순간

[최작가, 그녀가 사는 세상]

- #인생은아름다워
인간은 개인마다 자신이
좋아하는 모습들이 있다.

열심히 일할 때
골똘히 글쓸 때
힘차게 달릴 때
마음껏 노래할 때
자유롭게 춤출 때
말없이 책을 읽을 때

올해의 첫눈을 만났던
십일월, 어느 멋진 날
내가 사랑하는
나의 모습을 발견했다.

#십일월 #가을의문턱 #괴산 #문광저수지 #은행나무길
#가을낭만 #가을동화 #가을스냅 #책읽는여자 #발견
#집중하는 #좋아하는 #사랑하는 #나의모습 #마음에들어

작가의 이전글 [에세이 서평] 예쁜 것은 다 너를 닮았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