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나의 보리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choi Mar 31. 2017

<나의 보리>

epi 3. 마시멜로우






 우리들은 같이 잔다.

                                                                  

나의 보리는 

내 겨드랑이에 턱을 괴고 자는데 

이 자세는 은근 안락하다.

                                                           


보통은 내가 쭉 껴안고 자는 듯하다.                                                           

                                                           

나의 보리를 껴안고 있으면 잠이 솔솔 오는데.



그 느낌은 마치                                                                

                                                                                                

 마시멜로우.

  !!!!!!!!  

 

                                                                    

 마시멜로우를 안 고있는 느낌.

                                           

그래. 얘는 마치 대형 마시멜로우..

                                                        

                                                         

거대한 마시멜로우를 안고자는것 같다                                                       

                                                             

 

내가 너무 꼭 끌어안고 자는지.     


나의 보리는 잠에서 몇 번이고 깨는 것 같다.       


 적극적으로 자기 의사를 어필하는 것 같기도 하고.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대형 마시멜로우를 놓칠수없는 나는                                    

                                                 

 더 꼭 끌어안기를 시도하고                                                             

결국엔 자다 깨다를 반복하다가 내 곁에서 떠난다.

     

해서 아침에 일어나 보면,

나의 보리는 내 팔이 닿지 않는 다른 곳에서 자고 있다.                                     

                                         


_come back!* ㅁ*  !!!!!                                                                                                  

 

                                                                   


                                                                     





매거진의 이전글 <나의 보리>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