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Chong Sook Lee Nov 20. 2020

그대와... 하나 되어 함께 살아갑니다






그대를 찾아갑니다
그대가 있는 곳은 편안하고
평화롭고 아름다운 곳입니다.
그대를 만나러 가는 길은
행복이 넘칩니다.
그대와 나만이 함께하기에
더없이 좋습니다.
그대가 가까이 보입니다.
동구 밖에서 나를 기다리는
그대의 모습에 기쁨에 넘쳐
한달음에 달려가
그대의 따스한 품에 안깁니다
그대는 커다란 품으로
나를 포옹합니다
그대의 손을 잡고
그대와 함께 세상을 바라봅니다
새들은 노래를 부르고
나무들은 어깨를 들썩이며
춤을 춥니다
나는 그대의 품에 안겨 기쁨으로
희열하며 웃음 짓습니다
그대와 함께 하는 세상은
너무나 아름답습니다
미움도 질투도 없고
아픔도 고통도 없습니다
그대 안에 내가 있고
내 안에 그대가 있어
우리는 하나 되어
한 곳을 바라봅니다
그대와 내가 있는 세상에
사랑이 타오릅니다
그대 품에 안겨서
한없는 기쁨에 그대와 나는
환희 속에 행복합니다
그대와 나의 변함없는 사랑에
세상도 춤을 춥니다
그대와 함께 춤을 춥니다

작가의 이전글 세상만사... 툭툭 털고 한 세상 재밌게 살자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