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Joy Feb 01. 2024

하와이에서 돌고래와 수영하기

Kahala Hotel 돌핀퀘스트 참여하기

미니미가 코로나 직전에 하와이여행을 왔을 때 한국 나이로 갓 30개월이 넘었을 때였어요. 그 때는 돌고래체험을 하기에 너무 어리다는 생각에 '내년에 코로나 종식되면 와서 하지 뭐'(그 당시에는 1년에 한번씩 나올 계획이 있었기에)했는데 코로나가 오래가는 바람에ㅠ이번에 왔을 때 도전하게 되었어요. 


저희가 신청한 돌핀퀘스트는 아파트 옆 카할라호텔에서 진행하는 프로그램이었고 카할라호텔 공식 홈페이지에서 예약했어요. * 홈페이지주소:Swim With Dolphin Encounter Oahu, Hawaii | Dolphin Quest Oahu

<카할라호텔 홈페이지에 나와 있는 돌고래퀘스트 체험들>


저희 가족은 돌핀엔카운터를 미니미와 신랑 두명이 신청했어요. 6명이 한 그룹이 되어서 체험했고 30분 체험시간 동안 중간 중간 돌고래와 사진 찍어주는 시간이 다 합쳐서 5-10분 정도 되는 것 같아요. 사진은 호텔측에서 찍어주고 체험 끝난 후 사진을 구매할 건지 물어봐요. 사진 값은 125달러인데 쉬지 않고 사진을 찍어주니...꽤 많은 사진이 담겨 있을 것 같아요(후기를 보니 사진 퀄리티도 좋다고 하네요!) 저희는 사진을 제가 찍어주려고 했는데 구경하는 위치에서는 돌고래와 정면샷을 찍기가 어렵더라구요ㅠ 


체험 시간 5분 전에 구명조끼를 입고 체험 조를 정해줘요. 물 속에 들어가서 같이 수영할 돌고래랑 인사하는 법을 배우고 돌고래(마다 이름과 성격이 달라요)에 대해 알고 돌고래의 습성에 대해서 배워요. 

그리고 돌고래에게 먹이도 주고 돌고래와 장난감을 주고 받기도 하구요, 중간 중간 사진을 엄청 찍습니다.

<중간 중간 사진 찍는 모습>
<돌고래와 수영하기&먹이주기>
<돌고래 수신호 배우기>

처음 예약할 때는 30분도 길겠거니 했는데 막상 체험을 하고 보니 의외로 시간이 금방 가더라구요. 미니미도 너무 재미있었다고 또 하고 싶다고 하구요^^ 돌고래에 대해서 들은 지식들을 저에게 설명해주고 산책 가서 종종 만나는 돌고래들을 보면서 그렇게 반가워할 수가 없어요. 꼭 체험을 하지 않더라도 시간적 여유가 있다면 와서 보기만 해도 신기하고 힐링이 됩니다(카할라비치에서 호텔이 바로 연결되어 있어서 와서 자유롭게 볼 수 있어요)그리고 돌고래와 바다를 사랑하는 아이들이 있다면 꼭 추천하고 싶은 체험이에요! 

작가의 이전글 6살이 사랑하는 챕터북1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