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봄비전재복 Jan 30. 2023

*내가 없으면...

    쓰담쓰담 나를 위로해(41)

sns에서 발견한 글입니다.

내게 주는 위로 같아서 반가웠네요.

내가 없으면

세상도 없습니다

.

.

.

.

.

자신을 챙기면서 사세요.

.

.

.

오늘 내가 한 일이

나, 그대로입니다.

.


(내가 좋아하는 드라마 명대사도 적어봅니다.)


내 삶은 때론 불행했고

때론 행복했습니다.

삶이 한낱 꿈에 불과하다지만

그럼에도 살아서 좋았습니다.

새벽의 쨍한 차가운 공기

꽃이 피기전 는 달큰한 향기

해질무렵 우러나는 노을의 냄새

어느 하루 눈부시지 않은 날이 없었습니다.

지금 삶이 힘든 당신

이 세상에 태어난 이상 당신은 이 모든 것을 매일 누릴 자격이 있습니다.

대단하지 않은 하루가 지나고

또 별거 아닌 하루가 온다해도

인생은 살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후회만 가득한 과거와

불안하기만 한 미래 때문에 오늘을 망치지 마세요.

오늘을 살아가세요.눈이 부시게

당신은 그럴 자격이 있습니다.




작가의 이전글 *허재비의 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