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27시즌 분데스리가가 개막한지 이제 중반을 향해 나아가고 있어요. 그런데, 지난 시즌이 익숙해서 그런 걸까요? 마인츠가 14위 강등 위험권으로 떨어졌어요.
위 이미지로 보시면 확인할 수 있죠? 14위 마인츠. 그런데, 마인츠는 여기서 더 추락해버립니다.. 무려 17위까지 추락해 버리죠. 그리고 매 경기마다 날찬돌이 한 감독의 위기설 몇 경질설이 보도되고 있어요. 스트레스를 심하게 받는 날찬돌이는 경기 전개 속도를 늦추고 한경기 한경기, 한장면 한장면 집중해서 보기 시작합니다. 진작에 이럴 것이지...
날친돌이의 태세전환(?)과는 다르게 언론에서는 연일 마인츠의 감독을 압박하고 있네요..
분위기도 좋지 않은데, 만나게되는 팀이 다름아닌 리그 5위팀 볼프스부르크입니다! 리그 5위 팀과 맞붙는 마인츠! 그래도 축구공은 둥급니다! 이번 경기부터 마인츠는 공격축구를 버리고 '실리축구'를 택합니다. 24-25 챔피언스리그에서 아틀레티코 마드리드가 레버쿠젠에 2대 1로 역전승 거둔 경기에 감명을 받은 날찬돌이는 1-4-4-2 포메이션으로 시스템을 변경하고 역습전술로 팀에 변화를 줍니다!
마인츠 vs 볼프스부르크 경기가 시작 됐습니다!
10분 경, 마인츠의 Levitt 선수가 프리킥!
볼프스라고 못 잡을 것 없다!!! 각도 좋고! 능력치 좋고 레비트!!! 골 넣어라!!!
앗!!! 상대 골키퍼의 슈퍼세이브라니... 골 넣었으면 쉽게 갈 수 있었는데 아쉽다 ㅠㅠ
60분,
헉..박스안에서 상대가 공을 잡게 하면 어떻게 해!!! 빨리 막아랏!!!!
안돼!!!!!
휴... Zenter가 슈퍼세이브를 해줬군... 진짜 골 먹히는 줄 알았다고.. 먹혔으면 나 경질이야 ㅠ_ㅠ 제발 잘좀 하자 수비들아!
정규시간이 20분 남았다. 코너킥을 얻었다. 제발제발제발.....
Nebel너 코너킥 키커가 된 이유가 있다. 어서 팀을 강등권에서 구해다오. 황금발을 보여주거라!!!
나이스골!!!!!!! 레젼드!!!!!
주전센터백이 헤더로 꽂아버렸네. 수비수들 아까 욕해서 미안해 ㅠ_ㅠ 골 넣어줘서 고마워!!!
점유율을 비록 많이 내주고 기대득점은 상대보다 낮았지만 정말 잘 싸운 경기였다. 우리보다 강한 상대에 보다 많은 슛팅을 기록했으니 충분히 칭찬할만하다! 정말 잘했다 선수들!!!! 이제 조금 숨좀 쉬자 ㅠ_ㅠ
이제 숨좀 돌리나 했더니... 다음 상대는 뱅상 콤파니가 있는 바이어 레버쿠젠이 아닌가...레버쿠젠은 23-24시즌에는 사비알론소 감독이 팀을 분데스리가에서 무패로 우승시켰다. 현재 우리가 알고 있는 분데스리가 레버쿠젠팀은 여전히 사비알론소가 지휘 중이다.
다만, 26-27시즌 FM에서는 뱅상 콤파니가 감독이 됐나보다. 콤파니가 대세임? 네가 콤파니면 나는 코파니다. 덤벼라!!!!
마인츠는 또 다시 1-4-4-2 시스템을 앞세워 레버쿠젠에 대항했다.
90+3분까지도 양 팀은 무승부로 경기를 진행 중이었다. 그러다가 마인츠가 기회를 잡게 된다.
야!!!! Biereth!!! 상대 수비가 있는데 왜 벽으로 돌진하는거야? 호그와트야? 투명벽이 아니라고. 상대가 있는데 왜 거기로가 패스를 해야지!!!
아니 어거지로 한명 제쳤으면 됐지 또 돌진하다니!!!! 아오.. 어떻게 얻은 찬스인데 패스좀해라 패스좀... 욕심좀 버려!!!
헉... 그대로 골을 넣어버리다니... 레젼드... BIereth 너 골 잘넣는구나!!! 이러면 버저비터라고.. 와 레버쿠젠을 잡다니... 봤지 나 명장이라고!!!!
90+3분에 넣은 득점이라 이 골은 결승골이 된다. 거짓말같이 FSV 마인츠 05가 분데스리가 2위팀을 잡아내는 위엄을 보여준다. 이로써 마인츠는 리그 15위로 다시한번 강등권에서 탈출하게 됐다.
24-25 현실 분데스리가에서 마인츠는 베르더 브레멘에 0-1로 패배하고 만다. 괜찮다.. 26-27시즌에서는 브레멘 잡아주겠어!
* 약간 오글거리기도 하고 못봐주겠기도 하시겠지만 재미있게 지켜봐주세요. 로드신공 이런거 없이 '날 것'으로 FM을 진행하고 있어 예측이 안되는 스토리라는 장점이 있어요. 하지만, 조금더 가독성 있고 조금 더 재미있게 작성하고자 매회 노력해보겠습니다! 다음화를 기다려주세요! 마인츠 쉽지 않습니다 ㅜ_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