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찬돌이 감독의 아약스가 24-25시즌 순항하고 있으며 리그 4경기 중 3승 1무를 기록하며 2위에 랭크돼 있습니다. 이번시즌 아약스의 기분좋은 출발과 더불어 한국 선수 영입 소식이 있어 전달드립니다!
1. 천성훈
천성훈 선수는 현재 대전하나시티즌 소속인데, 과거 독일무대에서의 경험이 있고 이적전까지는 인천UTD에서 뛰었습니다. 인천에서도 나름 잠재력을 터뜨릴 것이라고 기대했는데 무고사가 인천으로 다시 컴백하면서 주전자리를 내줄 수 밖에 없었고 출전기회가 줄어드는 등 여러 이유로 이적을 하지 않았나 싶습니다!
과거 K리그 취재를 가서 인천 경기를 볼 때면 천성훈 선수의 퍼포먼스를 보고 성장이 기대됐고 눈여겨봤던 선수였기에 아약스에 영입 제의를 했습니다! 아약스에서의 활약을 기대해주세요!
2. 양민혁
하나은행 K리그1 2024에서 가장 핫한 선수를 꼽으라면 단연 '양민혁' 선수일 것입니다. 날찬돌이 감독은 이런 양미혁 선수의 미래를 판단하고 아약스에 영입하기에 이르렀습니다! 그런데, 이번시즌 끝까지 다시 강원으로 재임대해 선수의 성장을 돕겠다는 방침을 내렸습니다!
3. 배준호
날찬돌이 감독은 스토크시티의 왕으로 불리우는 배준호 선수를 영입했습니다. 아약스의 팀 컬러는 젊은 선수들이 주축이 되고 소수의 노장 선수들이 팀을 견고하게 만드는 것입니다. 그렇기에, 배준호 선수는 상당히 젊고 능력도 출중해 이번 영입을 결정했습니다!
위 3명의 한국선수들의 활약을 많이 기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