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조현두 Apr 13. 2024

영화관을 나왔다

#525

어떤 결말일지도 모르지만

영화관을 나왔다

내가 봐야 할 것도 아니고

내가 봐도 될 것 같지도 않았다

분명 그랬다


사실 그랬다

엔딩크레딧이 올라올 때

찾고 싶은 이름이 있었다

영화 속 인물들이 서로 얽히여

모르는 채도 하지 못할 때 즈음


스크린 너머로

나는 너의 눈을 보았다

그래서 영화관을 나왔다

엔딩크레딧은 오를 것이고 영화는 끝나겠지만

스크린 속 너의 눈빛은 우주의 빛이되어 영원할테니


매거진의 이전글 그렇게 되는 일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