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울림과 떨림 Feb 07. 2022

《너와 나의 입에도 봄이 찾아와》

너와 나의 입에서 선물 같은 말들이 태어나
고단한 길을 터벅터벅 걷는 이들에게
마실 물이 되고 새소리가 되기를
이제 막 떠오르는 해가 되기를

그래서 너와 나의 사소한 말이
나라를 구하지는 못하더라도
적어도 버려질 것 같던
누군가의 하루만큼은 구원하기를

입춘이다
너와 나의 입에도 봄이 찾아와
오늘 만나는 크고 작은 이들에게
생기를 불어넣을 수 있기를

<사진: Unsplash>

작가의 이전글 《네까짓 게 뭔데? 네 가치가 얼만데!》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