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K imagine Mar 10. 2020

거실 인테리어 (feat. 어반웍스)

셀프 인테리어(?)  변천사 공개

거실 인테리어 비포 모습


ㅁ 사이즈가 맞지 않는 블라인드

ㅁ 때가 많이 탄 하얀 외벽

ㅁ 오래된 TV 다이


인테리어 공사를 할까 말까 고민하다가 ㅜㅜ 집에서 살면서 고칠 수 있는 방향으로 해 보기로 했어요.

인기통으로 가벽 세울까 하기도 하고 견적도 받아 보고요. 목수 아저씨한테 상담도 받았어요. 특급 목수 아저씨께서 우드 블라인드만 다시 달아도 한결 산뜻해 보일 거라고 하셔서 우드 블라인드 달고, 옆에 페인트칠 셀프로 진행하기로 결정했습니다.

1단계


블라인드 철거하고,

하얀색 페인트칠 셀프로 진행했어요.

벤자민 무어에 흰색이 이렇게 많은지 몰랐는데요. ㅜㅜ

지인 추천을 통해 화이트 클라우드 에그쉘로 선택 완료!

커버 치고, 먼지 닦고, 구멍 막고 등등

하루 종일 끙끙댔는데, 결과는 대만족입니다!


2단계


화이트 블라인드 설치

깔끔하게 창틀 라인 맞춰서 촵촵

처음에 톤이 안 맞아서 맘고생했는데 ㅜㅜ 결국 사장님과 블라인드 교체 진행.

3단계


가구 주문

사실 이 단계가 제일 어려웠어요.

10년 만에 사는 가구인만큼 좋은 가구를 사고 싶었는데 ㅠㅠ

문제는 뭐가 좋은지 모른다는 ㅠㅠㅠㅠ

이케아는 성에 안 차고, 편집숍은 괜히 비싸기만 한 것 같고.......

고민 끝에 선택한 어반웍스

매장에서 직접 보고, 대표님께 친절하게 상담도 받은 뒤 TV다이랑 소파 테이블을 구매하기로 결정!


4단계


가구로 완성!

실물로 영접한 가구는 훠얼씬 예뻤어요!

TV 다이가 이렇게 고급스러울 일일까?

하나의 그림처럼 물 흐르듯 나뭇결이 살아있는데...... 우와~ TV 볼 때마다 너무 감동적이에요.

(사진으로 표현이 안되네요. ㅜㅜ)


소파 테이블도 너무 예뻐요.

특히 테이블이 몸에 닿는 기분이 참 좋은데요.

온 가족이 둘러앉아 오순도순 시간을 보낼 수 있게 해 주네요.

거실이 예뻐지니까 집에서 나가기 싫어졌어요.

코로나 19로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늘어났는데 기분 좋게 쉴 수 있어서 너무 좋네요.

아이들도 밤마다 테이블에서 오순도순 시간 보내요.

책도 읽고, 레고도 하고, 퍼즐도 맞추고요~

#어반웍스 소파테이블에서는

와인도 맛있고, 맥주도 맛있어요. ㅋㅋㅋㅋㅋ

조만간 식탁도 구매하려고요  ^-^

어반웍스에서 #원목가구 구매하면, 집이 더 행복해질 것 같다는 생각이 들거든요.

부엌 인테리어도 하고 나면 공유할게요. ㅎㅎㅎ

작가의 이전글 코로나19, 아이들이랑 집에서 뭐하고 노시나요?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