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종이비행기 Dec 15. 2018

소설, 한 페이지_다섯_크리스마스 트리

한 페이지 소설과 만나는 세상의 모든 숨은 이야기

미리크리스마스~!


거리 곳곳마다 크리스마스트리들로 가득했다.

여기도, 저기도.


그녀와 함께 갔었던 패스트푸드점에도 역시 크리스마스트리를 내놓았다.


자그마한 인조나무에 전구로 빛을 내뿜는 큰 별.

우린 저 별을 보며, 다음 해 함께 할 일들을 꿈꿨다.

저 불빛은 영원히 꺼지지 않을 것이라, 믿어 의심치도 않았건만.


올해 나는 똑같은 곳에서 똑같은 크리스마스트리를 바라보고 있지만.

내 곁에 그녀는 없다. 앞으로도 없을 것이고,

그때 함께 나눴던 미래도 지금은 먼지처럼 찬바람에 날리우고 말았다.


하지만 난 다시 별을 바라보았다.

그때와 같은 마음으로.


작가의 이전글 퇴근길, 오프닝_2018년 12월 14일_불금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