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김이소 Nov 09. 2018

유기견 임시보호신청 인터뷰-2




2차 인터뷰는 1차 인터뷰가 끝나고 4,5일 뒤 다른 스텝 분과의 통화로 진행되었다.


1차 인터뷰에서 가장 고민했던 ‘짓음으로 문제가 생겼을 때 어떻게 대처할 것인가’에 대한 이야기를 다시 나누었고 내가 내린 결론에 대해 설명을 했다. 그 후, 보다 구체적인 개를 키울 때 주의해야 할 점들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었다. 예방접종은 몇 차까지 진행되었고 중성화 수술을 몇 개월 후에 필요하다는 이야기를 해주셨고 아무리 귀여워도 너무 다 받아주면 안 된다는 이야기도 했다. 그렇게 2차 인터뷰까지 끝내고 이틀 후 연락이 왔다.


드디어 합격! ㅠㅠ


엄청 큰 시험에 합격한 것마냥 기분이 정말 좋았다.

담당자님은 좋은 곳으로 입양갈 수 있도록 많은 홍보를 요청하시며 감사인사를 하셨다. 추가로 아이를 잃어버리는 일이 없도록 안전문 설치를 꼭 해야한다고 당부하셨다.


나의 첫 임보가 될 달님아, 어서 보고싶다 :)


작가의 이전글 제주도 셀프 웨딩촬영을 준비하는 이들에게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