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용인도시공사 영상/숏폼 공모전 개최

by 데일리아트

총상금 100만 원, 지역 제한 없이 누구나 참여 가능

3763_11036_563.jpg

용인도시공사(사장 신경철)는 8월 8일부터 9월 8일까지 ‘2025 용인도시공사 영상/ 숏폼 공모전’을 개최한다. 지역 제한 없이 대한민국 국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영상과 숏폼 구분 없이 출품 가능하다. 주제는 ‘적극행정’ 또는 ‘용인도시공사 관련 내용’ 중 자율적 으로 선택할 수 있고 시상은 대상 50만 원· 최우수상 30만 원· 우수상 20만 원 으로 총상금 100만 원과 상장이 수여된다.

또한 외부 온라인 투표 기간(9월 9일~15일) 동안 출품작 응원 댓글 이벤트를 진행 해, 댓글 작성자 중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5,000원 상당의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공사 관계자는 “적극행정이 다소 낯설 수 있지만, 일상 속에서 쉽게 찾을 수 있 다”라며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적극행정’이란 공공의 이익을 위해 창의성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적극적으로 업 무를 처리하는 것을 뜻한다. 신경철 사장은“ 시민 참여도를 높이고 양방향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영상과 숏폼 을 구분하지 않고 진행한다”라며 “앞으로도 시민들을 위한 참여형 공공서비스 확 대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해당 공모전은 신청서와 서약서를 작성해 출품 영상과 함께 담당자 메일로 제출하 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용인도시공사 홈페이지(http://www.yuc.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용인도시공사 영상/숏폼 공모전 개최 < 산업 < 뉴스 < 기사본문 - 데일리아트 Daily Art

keyword
작가의 이전글예술로 피어난 '숲의 축제' 차세대작가 프로모션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