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5
명
닫기
팔로잉
25
명
김남기
주로 미국의 역사를 비판적 시각에서 봅니다. 전공은 한국 현대사 및 북한사지만, 그 외에도 베트남 전쟁ㆍ소련사ㆍ동유럽사ㆍ라틴아메리카 혁명사 등 세계사와 근현대사에 관심이 많습니다.
팔로우
연쇄살충마
의료경영학을 전공하고 디지털헬스케어 AC로 일하는 항덕, 밀덕, 철덕인 소아과의사입니다. 의료기관 의료경영과 중국의료, 디지털헬스케어에 대한 책과 글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서은
상상을 글로 꺼내 입으로 읽고 마음에 새기면 가능성은 100 프로가 된다. 읽고 쓰는 즐거움 쌓고 정리하고 섞을 때 내 것이 창조되는 기쁨 생각이 현실이 되는 기적의 매커니즘
팔로우
오유나
나를 돌아보고, 상처를 쓰다듬고, 다시 나아갈 용기를 글로 배웁니다. 완벽하지 않아도 괜찮다고, 그럼에도 잘 살아가고 있다고 오늘도 스스로에게, 그리고 당신에게 말해주고 싶습니다.
팔로우
수수
서울에 거주 중인 평범한 30대 직장인 입니다.
팔로우
Francis Lee
독일에서 오래 살면서 종교와 여행과 문화 탐방에 관심을 기울인 결과 지식으로 농사를 짓게된 사람입니다.
팔로우
Celine
제 머릿속에는 동화도 있고 수필도 있고 소설도 있습니다. 천천히 브런치에서 꺼내보려고 합니다.
팔로우
쌀방언니
하루의 흔적을 한 페이지에 남깁니다.
팔로우
Cookie Run
인생은 계획하고 바라던 대로 흘러가지 않는다는 걸 모든 인생 단계에서 경험하며 살아가고 있다. 태어난 김에 사는 인생, 흘러가는 대로 살아볼까.
팔로우
수플예
서른 둘, 공무원 퇴사, 항암치료 중
팔로우
경아로운 생각
[S 대기업 30년_임원 / E 패션그룹_디자인실장]뼛속까지 직장인의 솔직하고 경아로운 생각_어느 대기업 임원의 퇴직일기 저자
팔로우
전소
Raw story
팔로우
알아차림
은행원 주부 유학원 공무원을 거쳐 작가가 되어보려합니다 오늘 하루 더 친절하고 명랑한 날이 되길 기대합니다
팔로우
제와킴
평범한 직장인입니다. 일상 생활 속 소소한 일들을 공유합니다.
팔로우
길 위의 앨리스
공공기관 1n년차에 퇴사한 도비. 여행과 일상에서 만난 풍경을 나만의 속도와 시선으로 관찰하고 기록하는 사람. 혼자서 뭐든 잘하는 인간 뽀로로.
팔로우
직진언니
낮에는 회사원, 밤에는 텍스트 크리에이터입니다. 돈과 인생을 이야기하고 내면의 사유와 감정을 기록합니다. 진지하지만 무겁지 않고 유쾌하지만 가볍지 않은 글쓰기를 지향합니다.
팔로우
충청도용접사
충청도에서 용접하는 사람입니다. 여성으로써 걸어가는 이 길을 여러분들에게 생생하고 즐겁게 전해드릴게요. 많은 사람들이 도전하는 삶을 살길 바랍니다.
팔로우
슬비아빠
슬비 아빠 입니다. 백신부작용으로 사랑하는 딸을 잃고 진실을 규명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아빠의 위대한 여정을 그대로 전해드립니다.
팔로우
블랙홀
공무원 25년. 계약직 5년. 현재는 자영업을 합니다. 힘들고 화가나면 글을 씁니다. 좋아도 쓴답니다.
팔로우
오코모
오코모는 자동차 신차 소식, 시승기, 칼럼을 다룹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