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남이 정해준 자아 내가 정한 자아

무슨 짐승인지 아는가

                                            문서환


누군가 당신을 사자라 하여

고기를 먹인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슨 짐승인지 아는가


누군가 당신을 소라 하여

풀을 먹인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슨 짐승인지 아는가


누군가 당신을 사자라 하면

당신은 고기를 먹고

누군가 당신을 소라 하면

당신은 풀을 먹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웃기지 않은가


당신은 당신이 무슨 짐승인지 아는가


작가의 이전글 김치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