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YONI Oct 05. 2017

 저마다의 허전함



할 말이 많았다. 멈추려고 해도 말은 불어나고 흘러넘쳤다.


널 가장 행복하게 하는 게 무엇이냐고 물었다.

나에게 묻고 싶은 질문을 했다.


섣불리 이야기하지 못하는 말의 간격에서 쉬었고, 자주 숨었다. 내가 뱉은 말들이 나를 기다리고 있었다.



 

  

 



작가의 이전글 종교는 없습니다만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