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79
명
닫기
팔로잉
79
명
Seo Sol
궤적을 따라가는 비디오 아티스트 ♾
팔로우
토론토 케빈
캐나다에서 스타벅스 파트너와 부동산 중개인, 프로젝트 매니저로 활동 중입니다. 조금 다르다고 나쁘지만은 않더라고요. 남들보다 잘은 못해도 재미나게 살아보려 합니다.
팔로우
동동몬
'행복한 가정'을 꾸리기 위한 시간들
팔로우
리진
가난하지만 행복합니다. 행복할 때 글을 씁니다.
팔로우
갑순이
그냥, 대한민국에서 밥벌이하며 살아가는 너무나 평범한 사람의 일상입니다. 일상을 통한 위로를 건네고 싶습니다. 웃고, 울고, 사랑하고, 미워하고, 싸우고, 반성하며 성장합니다.
팔로우
yumyum
기록하고, 수집하는 일상. 건강한 식습관으로 바꾸면서 생기는 감정들을 기록합니다. 맛있는 음식을 먹을 때 가장 행복합니다.
팔로우
Kyle Lee
쓰고 지우고, 다시 씁니다.
팔로우
재이 페코
프랑스 시골에 파견다녀온 직장인. 프랑스인 남편 그리고 고양이들과 함께 살고있어요.
팔로우
Sarani
본업은 한의사, 본성은 여행자.
팔로우
Jollyscooter
포르투갈 에세이 <리스보에따의 하루엔 느긋함이 있다> 출간. 외국계 기업 마케터로 일한 바 있다. 바쁘게 보내던 삶을 뒤로하고, 리스본에서 느긋한 슬로 라이프를 살고 있다.
팔로우
이중적인 성우 씨
보통의, 보잘것없어도, 보물 같은 일상을 씁니다. 생각했던, 생각지도 못한, 생각해야 할 고민을 씁니다.
팔로우
바다숲
바다를 꿈꾸고 저 하늘 별을 바라보고 삽니다. 아직 가야할 길이 남아, 끝없이 걷고 또 걷는 당신. 숲향기 맡으며 여기 잠시 쉬었다 가시길.
팔로우
이차분
퇴사한 마케터, 지금은 찻자리 공예가. 취미 공방 <취향사무소>를 운영합니다.
팔로우
더스크
긴 직장 생활을 접고 미국에서 일년 살기를 시작하며 일상을 기록으로 남기고 있습니다. 낯선 곳에서 지친 숨을 고르며 하루하루 설레는 마음으로 글을 씁니다.
팔로우
Miscellaneous
키워드 설정이 무색할 정도로 잡다한 나의 이야기
팔로우
JayJay
Jay 의 뉴질랜드 이민, 직장생활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Bonita
웃는 게 매력적인 Bonita - 삶이 여행이고, 여행이 삶 - 365일 발길따라 여행중 - 예능 작가 9년 - 3년동안 뉴질랜드 거주
팔로우
파도
꿈을 꾸는 것을 좋아하는 실천주의적 전략가
팔로우
메튜
육아와 개발, 그 중간을 추구하다. 실리콘밸리 개발자 메튜입니다.
팔로우
엄지현
런던에서 개발자로 일하는 대한영국 직장인. <개발자인데요, 런던 살아요>를 썼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