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김나율 Dec 30. 2021

함께 할 사람

나의 시간이 온전히 그대의 것이길 바라고

 역시 같은 마음이라면

그걸로 충분하다


나의 휴식이 네가 되고
너의 휴식이 내가 된다면
그걸로 충분하다


어디든 함께 하길 원하는 마음으로

여전히 순간이 즐겁다면
그걸로 충분하다


내가 살아내는 이유가 너이고

너 역시 그렇다면
그걸로 충분하다


나의 세계가 너로 가득 차는 동안
너 역시 그랬다면
우리는 오래도록 께 할 수 있다


작가의 이전글 너를 만나서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