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김나율 Jan 12. 2022

6. 누가 되고 싶나요?

안녕하세요 글피의 단미입니다.
저는 추위를 정말 잘 타요.
요즘처럼 추운 날씨가 계속되면 저는 상상해요.
차라리 남극에 펭귄으로 태어날 걸 그랬다고.
하루 종일 침대 위에 누워 있는 이불이 되고 싶기도 하고, 티비 앞에 앉아 있는 폭신한 소파가 되고 싶기도 해요.
반대로 아들이 하루 종일 들고 다니는 장난감 자동차로 태어나지 않은 걸 감사하게 생각하기도 한답니다. 끈적한 손이 온몸을 감싸고 가끔씩 집어던져서 정말 많이 아플 것 같거든요.

여러분은 다른 물건이나 동물 또는 추상적인 개념이 되고 싶었던 적이 있나요?
내가 만약 사람으로 태어나지 않았다면
나는 무엇으로 태어났을까 또는
다음 생에 무엇으로 태어나고 싶은지 상상해봐요.
그리고 그 대상으로 정한 이유도 알려주세요.
분명 그 안에는 나의 욕구와 소망이 담겨 있을 거예요. 이번 주에는 우리 내면의 소리를 들어보아요.

주제 2) 내가 만약 _______가 된다면?

매거진의 이전글 처음 날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