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Danny Yun Mar 26. 2016

악천후로 인한 항공기 지연, 그리고 승객의 권리는?




겨울이나 혹은 태풍으로 인해 비행기 연 발착은 우리에게 큰 불편을 주게 됩니다!!
물론 항공사의 의도적인 행우기 아니라 그럴수도 있겠지!!  하고 생각을 하나 시간의 여유가 있는 분들은 상관이 없지만 분초를  다투는 비지니스나 그외 일로 인해 빨리 도착을 해야 하는 분들은  좌불안석 일수밖에 없게 됩니다.

그런 악천후로 인해 생긴 항공기 연 발착!!  그리고 승객의 권리를 지키고 어느 정도에서 권리를 요구할수 있을까요?? 무척 애매모호한 내용이기도 합니다만  대부분 항공사가 발권을 할때는  그들이 빠져 나가는 면피용 조항은 다 만들어 놓아 항공사측의 불이익을 최소하게 만들어 놓곤 합니다.  그래서 가금 항공사와 승객간에 언쟁이 오가고 불협화음이 생기면서 언론의 질타를 받는 경우가 하다한데요,   이러한 문제점 발생시  승객의 권리를 최대한으로 지킬수 있는 내용의 주장이 제기되어 우리의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그래서 본 브런치 에서는 승객의 권리를 최대한으로 보장을 할수있는 내용을  여러분들을 위해 자세하게 기술을 해 여러분들의 권익을 보호코자 합니다!!


우리가 모르는 탑승객의 권리는??

자세한 내용 더보기!!     http://wemembers.tistory.com/333


매거진의 이전글 인스타그램 지우기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