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Kate Aug 10. 2020

너와 내가 행복해야 하는 이유

살아보니 너랑 내가 행복할 이유도

행복하지 못할 이유도

참 많다


한 끗 차이로 싸우기도 하고

별 것 아닌 일로 서로 바라보며 한참을 깔깔 대기도 하는

우리가 난 참 좋다


사람은 다 정해진 인연이 있다고 나는 항상 생각했고

그리고 그 사람이 너라고 확신했다


하루하루 쉽지 않은 삶을 살아가고 있는 우리지만

언제든 푸념을 늘어놓을 수 있는 네가 있어 좋다

무슨 일이든 잘 될 거라고 해주는 네가 있어 좋다


이미 십 년을 만났고 남편과 아내가 된 지 2년이 되어가는

지금까지

편안하고 달콤한 너와의 결혼생활이 난 참 좋다


나는 오늘도 너와 내가 함께 이끌어가고 있는

이 가정을 생각하며 일을 하고

미래를 꿈꾼다


고마워

매거진의 이전글 하루에도 몇 번씩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