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이야기 빚는 영양사 Dec 23. 2023

어젯밤 산타 할아버지가 다녀가셨다.

감사합니다! 택배 기사님



어젯밤 우리집에

산타 할아버지가 다녀가셨다.

(이틀이나 먼저 다녀가신 부지런한 산타뉨!)

선물을 무려 2개나 놓고 가셨다.

그런데 나는 알고 있다.


언제나 우리집에 선물을 두고 가는 택배기사님이야 말로

항상 산타 같은 존재라는 걸.

감사합니다.


이번 크리스마스 선물 정말 잘 받았습니다.

산타 할아버지 같은 택배 기사님♡

택배기사님 같은 산타 할아버지가

진짜로 다녀간 건 아니겠죠?

저는 아직도 산타 할아버지를 믿고 싶은

어른이랍니다.

(여보...선물줘.)

저는 우리집에

산타가 살고 있다고 믿어요!

하하하하하하핳



우는 아이에겐 선물 안 주신다더니

어제 소주 2병 먹고 찔찔댔는데

그래도 선물 주셔서 감사....




언박싱 공개


첫번째는

손목보호대가 있는 춘식이 마우쯔패드


요즘들어

오른쪽 손목이 하도 시큰거려서

산타 할아버지에게 찡얼거렸더니

곧바로 선물이 ㅋㅋㅋ




두번째는 춘식이 문구세트


2024년을 알차게 계획할

부자되기 선물세트!

저는 어릴 때부터 문구류를 너무 좋아해서

이런건 못 참아요.


나에게 선물하기를 한 거지만...

역시나

산타 할아버지가 주신거라고

믿을래요.


큼지막한 마우스패드..맘에 들어♥



2024를 계획할 탁상달력.

받자마자 휴일이 며칠 있는지부터

세어보았다. ㅋㅋㅋ


"부자되자!" 춘식이펜

내년엔 꼭 부자되자!


펜을 간직한만큼 글로 부자가 됐으면 좋겠어요.

그래서 부적처럼 책상 앞에 모셔놨어요.ㅋㅋ

(안 쓰고 애껴놔야지.)


제가 좋아하는 춘식이 스티커!

스튀커는 절대 못 참지!

포스팅도 스티커 붙이면서 하는데...


어릴 때부터 스티커 붙이면서

놀던게 제일 재밌었어요!


나를 어린 시절 추억에 잠기게 만드는

춘식이...


산타 할아버지가 주신 크리쯔마쯔 선물
연말에 기분이 UP되는 좋은 선물 ♥

그런데 마우스패드는

벌써 3갠데...어쩌지?

아니...

4, 5....6갠가?


아무튼 남편....산타 할아부지에겐

비밀이에요!

보내주신 마우스패드는 잘 쓰고 있어요!

산타 할부지!


요롷게 하면


까꿍! 춘식이도 보이고

아팠던 손목이 다 낫는 중.




춘식이는 내 주위 사람들을

산타로 만들어 준다.

난 아직 산타를 믿고 싶은 어른이..

그리고 기꺼이 나를 어린시절로 데려다 준다.


그래서 춘식이를 사랑한다.



다들 즐거운 크리스마스 보내세요!

이전 05화 춘식이를 위한 군고구마 만들기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