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양하늘 Mar 15. 2017

<삼삼한 이야기>그 50 번째 단추

사탕 바꾸기



사탕들이 바뀌었다.



#1. 츄파츕스


아침에 룸메가 츄파츕스를 줬다.

본인이 먹으려다가 까먹은 사탕같았다.

무튼 오늘이  화이트 데이라는 사실을 인지했다.    


#2. 편의점 사탕


출근길에 사탕을 샀다. 그리고 초콜릿을 먹었다.  

퇴근길에 사탕을 샀다. 그리고 칭다오 맥주와 필통, 다이어리(이상한 조합)를 받았다.  


#3. 다시 츄파츕스


키다리 아저씨들이 사탕을 주었다.

룸메가 준 츄파츕스로 바꿔주었다.


사탕들이 재밌게 바뀌었다.


 



매거진의 이전글 <삼삼한 이야기>그 마흔아홉 번째 단추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